주소복사 | 조회 수 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50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Emitter로 떨어진 물체들을 이후에 다른 물체로 쳐서 터지게 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습니다.

Emitter와 Frature를 함께 쓰니 Fracture 타이밍을 조절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떨어지면서 다 터져버리더군요,,,

떨어질 때는 터지지 않는데 이후에 터트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Rigid body 태그를 붙이면 무조건 dynamic body에 닿으면 터지는 걸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G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33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898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91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33
» 시뮬레이션 50 emitter로 물체가 떨어진 후에 fracture로 터지게 만들고 싶습니다. 왕타타 2024.05.18 33
목록
계속 검색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